안할래요
W쇼핑 알림 수신 동의
혜택 알림을 (광고성 정보)
동의 하셨습니다.
*마이쇼핑>설정>푸시알림동의에서 변경 가능
확인
W쇼핑 알림 수신 거부
혜택 알림을 (광고성 정보)
거부 하셨습니다.
*마이쇼핑>설정>푸시알림동의에서 변경 가능
확인
푸시 알림 동의 안내
휴대폰의 알림 설정이 꺼져 있습니다.
휴대폰의 "설정" > W쇼핑에서 알림을
켜신 후 푸시 받기에 동의해주세요.
확인
푸시 알림 동의 안내
휴대폰의 알림 설정이 꺼져 있습니다.
설정 > W쇼핑에서 알림을 켜신 후
푸시 받기에 동의해주세요.
본문 바로가기

W쇼핑

사이드 네비게이션
W쇼핑 검색하기
자주하는 질문 검색

자주하는 질문 BEST

전체보기
  • 주문/결제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

    W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1. 신용카드 :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(해외 신용카드는 사용 불가)
    2.실시간 계좌이체 :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 결제
    3. 무통장입금 : W쇼핑에서 발급하는 가상전용계좌(1인 1구좌)로 입금

  • 배송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.

   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 

    주문 상품을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, 일부 상품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3~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지만,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로그인 > 주문/배송 > 주문/배송 현황 메뉴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고,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1644-4949)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취소/교환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입금 대기, 결제 완료,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.
    로그인 > 마이쇼핑 > 주문/배송현황 페이지에서 “주문취소”를 선택하신 후, 취소 사유와 환불계좌 정보(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만)를 입력하여 “완료“를 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쿠폰/적립W포인트가 무엇인가요?

    W포인트(적립금)는 W쇼핑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.
   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이나 상품 구매 시에도 적립이 가능합니다.
    이렇게 적립된 W포인트(적립금)는 W쇼핑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단, 현금으로는 전환되지 않습니다.)

  • 회원/가입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할인쿠폰 및 W포인트(적립금) 혜택, 이벤트 참여 등이 제공됩니다.
    비회원일 경우 위와같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
  • 서비스/기타상품 A/S를 받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상품의 A/S는 판매자 및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.
    주문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센터 이용안내 (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)

1644-4949
페이지 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