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 BEST
전체보기-
주문/결제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
W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신용카드 :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(해외 신용카드는 사용 불가)
2.실시간 계좌이체 :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 결제
3. 무통장입금 : W쇼핑에서 발급하는 가상전용계좌(1인 1구좌)로 입금 -
배송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.
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주문 상품을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, 일부 상품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
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3~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지만,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로그인 > 주문/배송 > 주문/배송 현황 메뉴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고,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1644-4949)로 문의 바랍니다.
-
취소/교환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입금 대기, 결제 완료,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.
로그인 > 마이쇼핑 > 주문/배송현황 페이지에서 “주문취소”를 선택하신 후, 취소 사유와 환불계좌 정보(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만)를 입력하여 “완료“를 해주시면 됩니다. -
쿠폰/적립W포인트가 무엇인가요?
W포인트(적립금)는 W쇼핑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.
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이나 상품 구매 시에도 적립이 가능합니다.
이렇게 적립된 W포인트(적립금)는 W쇼핑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단, 현금으로는 전환되지 않습니다.) -
회원/가입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할인쿠폰 및 W포인트(적립금) 혜택, 이벤트 참여 등이 제공됩니다.
비회원일 경우 위와같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 -
서비스/기타상품 A/S를 받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상품의 A/S는 판매자 및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.
주문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